기사 메일전송
헤어랜드, 탈모 샴푸 구매고객 대상 ‘손 소독제’ 증정 이벤트… “코로나19 함께 이겨내자”
  • 편집국
  • 등록 2020-03-30 16:26:32
기사수정

헤어랜드 프리미엄 플러스 탈모샴푸와 헤어토닉 

탈모방지와 헤어케어 전문 쇼핑몰 헤어랜드가 코로나19 예방과 극복을 위해 대용량 손 소독제를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를 갖는다.

헤어랜드는 26일 정오부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을 극복하자는 취지로 머리나라 탈모샴푸와 헤어토닉 등의 제품을 3만원이상 결제하는 모든 회원들에게 손소독제(500ml)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무료 증정되는 손 세정제 ‘리담 세이프티 핸드 클리너(LIDAM Safety Hand Cleaner)’ 주요 함유 물질은 병풀 추출물, 글리세린, 로즈메리잎추출물 등 식물 추출물로 피부에 상쾌함을 선사한다. 에탄올 74% 함유의 겔타입으로 고안돼 살균력은 물론 보습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는 제품이다.

헤어랜드는 코로나19 사태로 국내뿐 아니라 세계적으로 위중한 상황이라며 헤어랜드는 지난번 마스크 증정에 이어 손 소독제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 손 소독제를 학교, 집, 회사에 비치해두고 필요할 때마다 사용하길 바란다. 어려운 시기일수록 국민 모두가 함께 코로나19를 이겨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헤어랜드는 프리미엄 플러스 탈모샴푸(500㎖)와 헤어토닉(150㎖)을 약 15~20% 할인 중이다. 이벤트 행사 제품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
유니세프
국민신문고0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