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전주시새마을회 회장 및 회장단 이ㆍ취임식 개최
  • 편집국 기자
  • 등록 2024-02-20 17:23:28
기사수정

전주시새마을회(회장 송병용)는 지난 20일 전주시새마을회 회장 및 회장단 이·취임식을 개최하였다.

 

이날 이·취임식은 전라북도특별자치도 서거석교육감, 전주시의회 이기동의장님, 전주시 우범기시장 사모이신 주은경여사님, 전라북도특별자치도새마을회 이상수회장님과 각 동 협의회장, 부녀회장, 문고회장을 비롯한 전주시새마을회 이사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송병용 지회장은 그동안 새마을운동 활성화와 지역 발전을 위해 노력해 온 강영이 이임 부녀회장과 각동 직전협의회장, 부녀회장님에게 공로패를 전달하였다.

 

또한 유선영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새마을의 새로운 도약과 가장 매력적인 전주시을 만드는 데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라고 강한 의지를 드러냈다.

 

이어 송병용 지회장은 “새마을운동의 발전 방향은 시대 상황에 맞춰 지속 가능한 방향으로 계속 변화해 나가야 한다.”며 “과도한 소비 생활로 생활쓰레기가 갈수록 심각한 문제가 되고 있는 상황에서 환경과 지구를 살리는 데 전주시새마을회가 중심이 돼 시민 의식 개혁 운동에 힘을 모아 달라.”고 당부했다.

 

그동안 전주시새마을회는 월동김치 나눔행사, 고추장 나눔행사, 태극기 달기 운동 탄소중립 나무심기운동 등을 추진하여 강한 경제 전주, 다시 전라도의 수도로 만들기 위해 적극 노력하고 있다.

0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유니세프
국민신문고0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